로버트에프케네디 다리밑 아스토리아공원에서 보는 맨하탄 뷰..
지혜는 아침에 교회 청년회에서 하는 양로원 봉사에 가고..
오늘은 쉬는 분위기로..점심때쯤 일어나 아점먹고..빨래방에서 밀린 빨래하고..
저녁먹고 아스토리아공원으로 나갔네여..
결혼식팀이 신랑신부와 들러리들이 시끌벅적..ㅎㅎ
한쪽에선 60대 정도되어보이는 부부가 부부싸움을..남자가 아무 말도 못하고..불쌍하더군요..뭘 잘못했는지..
아이스크림 차 앞에는 애들 몇이 아이스크림 사서 먹기 바쁘고..
젊은이 3명은 카스트레오를 볼륨 크게 틀고 휴대용 벤치에 앉아 흔들거리고..
다리 너머로 맨하탄이 보이는군요..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00823 소호 둘러보기.. (0) | 2010.08.24 |
|---|---|
| 20100822 주일예배후 플러싱에서 저녁을.. (0) | 2010.08.23 |
| 20100820 센트랄팍&사우쓰포트 (0) | 2010.08.21 |
| 20100819 오늘은 수영장으로.. (0) | 2010.08.21 |
| 20100818 차이나타운으로.. (0) | 2010.08.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