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20100826 이스트-그린위치-시청-그라운드 제로

포동입니다 2010. 8. 27. 13:26

오늘은 뚜벅이로 이스트 빌리지-그린위치 빌리지-트리베카-시청-그라운드 제로..6~7시간 걸었네여..

 

발 뒤꿈치가 아파요..

 

센츄리21에 들러 마지막 쇼핑을 했네여..겨울용품으로 목도리 2개 샀어여..올 겨울은 따뜻하게 지낼 것 같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