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뚜벅이로 이스트 빌리지-그린위치 빌리지-트리베카-시청-그라운드 제로..6~7시간 걸었네여..
발 뒤꿈치가 아파요..
센츄리21에 들러 마지막 쇼핑을 했네여..겨울용품으로 목도리 2개 샀어여..올 겨울은 따뜻하게 지낼 것 같아요..ㅎㅎ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00827 저녁을 플러싱의 샤부샤부로.. (0) | 2010.09.04 |
|---|---|
| 20100827 미들 맨하탄 둘러보기 (0) | 2010.09.04 |
| 20100825 비오는 센트랄 팍 (0) | 2010.08.26 |
| 20100824 여름성경학교 & 맨하탄 (0) | 2010.08.25 |
| 20100823 소호 둘러보기.. (0) | 2010.08.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