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20100827 저녁을 플러싱의 샤부샤부로..

포동입니다 2010. 9. 4. 12:29

지혜가 청년회 수련회에서 돌아와 다같이 저녁을..내일 귀국이라 뉴욕에서 가족끼리 마지막 식사를..ㅎㅎ

 

어디를 갈까 고민을 하다가 플러싱에 있는 중국식당으로 샤브샤브 전문점을 가기로하고 출발~~

 

저녁 9시 남짓인데도 번호표 받도 대기..인근을 잠깐 돌아보기로..한인타운인 플러싱 중심가에 한인가게들이

 

점차로 중국인에 의해 변두리로 밀린다는 사실에 안타까움이..

 

개인용 화로를 갖추어 여유롭게 얘길하면서 천천히 음식을 먹을 수 있어 좋더군요..

 

다인용 화로인 경우는 재료를 넣고 먹기 바빠서 어느정도 먹고나서 배가 불러야 그제서야 말문을 여는데..ㅎㅎ

 

여기에도 파리바게트가 있어 중국인 손님들이 많다네여..파리바게트 앞은 청소년들의 만남의 장소같더군요..

 

쇠고기샤부샤부를 선택하고 소스는 각자 셀프로..간장 소스랑 매운 소스로 파,참기름,다진마늘 등을 적당히 가미하여 만들었네여..

 

 공용주차장

 돈이나 카드로 계산하여 영수증을 운전석 대시보드 위에 놓아두면 됩니다.

 

 

 

 

 

 

 

 

 

 

 

 

 

 

 

 

 소스는 각자 셀프로 만들어 먹습니다..

 

 

 

 

 

 

 

 

 

 

 

 

 

 

 

 

 

 

 

 

 

 

 우동 사리를 넣어 먹기도 하고 밥을 넣어 계란죽을 만들어 먹었네여..

 

 

 

 

 

 

 

 뜰채는 기름같은 불순문같은 것을 건져내는 용도로..

 

 

 싱글족도 혼자 먹을 수 있는 다찌도 있어여..

 

 은행 입구에 있는 동상..다들 기념사진을 찍길래..ㅎㅎ

 

 파리바게트 앞..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0년 거제 가족여행  (0) 2010.09.18
20100828 돌아오는 길..  (0) 2010.09.04
20100827 미들 맨하탄 둘러보기  (0) 2010.09.04
20100826 이스트-그린위치-시청-그라운드 제로  (0) 2010.08.27
20100825 비오는 센트랄 팍  (0) 2010.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