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20100823 소호 둘러보기..

포동입니다 2010. 8. 24. 11:22

오늘은 점심먹고 헌터칼리지에가서 상준이 등록하고 ID카드 만들고 끝..

 

지혜는 피곤해서 먼저 들어가고 상준이랑 소호구경을 나섰네여..아이쇼핑,갤러리 구경 후 배가 출출하여

 

리틀이태리 거쳐 차이나타운으로..게볶음을 먹을까하다 소룡포 먹기로..

 

찾아간 곳이 '상해인가' 밖에서 창에 있는 메뉴를 보고있는데 소림사 주방장같이 생긴 삼촌이 소룡포하는 바람에 들어갔네여..

 

돼지고기 소룡포,게살 소룡포,상하이완당스프.스프라이트와 버드와이저 하나씩 주문을..

 

소룡포의 육즙을 입천장이 데지않게 잘먹고 완당스프도 잘먹었네여..소룡포와 완당피가 얇았으면하는 아쉬움이..

 

다먹고 나와 음식점 사진을 찍는데 바로 옆집이 가이드책에도 있는 유명한 'Joe's Ginger'가 있더군요..

 

아까는 왜 안보였었는지..후회한들 무엇하리~~~ㅎㅎ..상준이에게는 다음에는 꼭 유명한 집으로 가서 먹어보라고 당부하고 집으로 왔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