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여름성경학교에 가서 점심을 먹기로..
가기전에 Centry 21에서 쇼핑을..내 카드를 쓸려니 ID를 달라는데..여권을 혹시나 분실할까봐 안들고 나왔는데..
갖고있덩 현금과 지혜 카드로 계산을 했네여..여기는 유도리가 전햐 없네여..원리원칙대로..인도언니던데..ㅎㅎ
햄버거랑 핫도그..그리고 감자..
봉사하시는 집사님들과 인사하고 점심을 배부르게 먹었네여..커피까증..
처제집에 들러 국화차랑 과일먹고..올해 풍년인 오이도 먹고..ㅋㅋ
힉스빌역에서 10분 연착된 기차타고 맨하탄으로..35가 6번가에 있는 초당골에서 김집사님과 장집사님과 저녁을..
후한 대접을 받았네여..다음에 한국 나오시면 갚기로..ㅎㅎ
34가에서 지하철로 집에 왔어여..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00826 이스트-그린위치-시청-그라운드 제로 (0) | 2010.08.27 |
|---|---|
| 20100825 비오는 센트랄 팍 (0) | 2010.08.26 |
| 20100823 소호 둘러보기.. (0) | 2010.08.24 |
| 20100822 주일예배후 플러싱에서 저녁을.. (0) | 2010.08.23 |
| 20100821 아스토리아공원에서 야경 (0) | 2010.08.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