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미국에 댕겨오는 바람에 늦었네여..다같이 거제로..
팬션에서 오리백숙과 오리불고기로 저녁을..
아침엔 멍게된장찌게를..멍게가 없더군요..대신에 감성돔을 구이로..굵은소금땜에 좀 짜웠지만서두..ㅎㅎ
점심으로 고현횟집에서 회랑 식사를 미더덕비빔밥으로..1박2일에 알차게 먹고 잘 댕겨왔어여..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0년 필리핀 사방비치 다이빙 투어.. (0) | 2010.11.01 |
|---|---|
| 20101027~31 똑딱이로 본 필리핀 사방비치 (0) | 2010.11.01 |
| 20100828 돌아오는 길.. (0) | 2010.09.04 |
| 20100827 저녁을 플러싱의 샤부샤부로.. (0) | 2010.09.04 |
| 20100827 미들 맨하탄 둘러보기 (0) | 2010.09.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