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2010년 거제 가족여행

포동입니다 2010. 9. 18. 21:24

제가 미국에 댕겨오는 바람에 늦었네여..다같이 거제로..

 

팬션에서 오리백숙과 오리불고기로 저녁을..

 

아침엔 멍게된장찌게를..멍게가 없더군요..대신에 감성돔을 구이로..굵은소금땜에 좀 짜웠지만서두..ㅎㅎ

 

점심으로 고현횟집에서 회랑 식사를 미더덕비빔밥으로..1박2일에 알차게 먹고 잘 댕겨왔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