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20101027~31 똑딱이로 본 필리핀 사방비치

포동입니다 2010. 11. 1. 20:49

4박5일 두산중공업 수중팀과 같이한 필리핀 사방비치 다이빙 투어..

 

올해로 3번째 동참을 하게 되는군요..

 

직장 동료들의 끈적끈적한 동지애를 조금이라도 느껴본 좋은 시간이었네여..

 

트로피카나라는 숙소..다이빙샵에서의 조식 뷔페 스타일..해산물 즉..타이거 새우,민물 게,조개탕 으로 한 저녁..

 

통돼지 바베큐,잡채,김치찌게와 같이 한 저녁..

 

첫날 닭곰탕이 빠졌네여..점심으로 먹은 카레도 빠졌구여..삼겹살 파티도 빠졌군요..다들 기억하시져..

 

아침 저녁으로 똑딱이와 같이한 그림들이네여..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