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박5일 두산중공업 수중팀과 같이한 필리핀 사방비치 다이빙 투어..
올해로 3번째 동참을 하게 되는군요..
직장 동료들의 끈적끈적한 동지애를 조금이라도 느껴본 좋은 시간이었네여..
트로피카나라는 숙소..다이빙샵에서의 조식 뷔페 스타일..해산물 즉..타이거 새우,민물 게,조개탕 으로 한 저녁..
통돼지 바베큐,잡채,김치찌게와 같이 한 저녁..
첫날 닭곰탕이 빠졌네여..점심으로 먹은 카레도 빠졌구여..삼겹살 파티도 빠졌군요..다들 기억하시져..
아침 저녁으로 똑딱이와 같이한 그림들이네여..ㅎㅎ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스크랩] 2010년 10월 사방 투어 (0) | 2010.11.02 |
|---|---|
| 2010년 필리핀 사방비치 다이빙 투어.. (0) | 2010.11.01 |
| 2010년 거제 가족여행 (0) | 2010.09.18 |
| 20100828 돌아오는 길.. (0) | 2010.09.04 |
| 20100827 저녁을 플러싱의 샤부샤부로.. (0) | 2010.09.04 |